스크랩

노무현 대통령 사저 지하시설

우렛소리 2008. 10. 18. 14:07

전직 대통령을 예우하는 문화 하나만큼은 전통을 확실히 세우겠다.

 

누가 한 말인지 다 아시죠?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지가 먼저 설레발치며 한 말입니다. 이명박이 다른 건 다 구란데 이 말 하나만큼은 구라가 아닌가 봅니다. 대통령 기록물 논란부터 노대통령 사저 문제까지 참 예우 하나는 확실하게 하네요. 전직 대통령 예우? 어디서 펠프스 익사하는 소리하고 자빠지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노대통령 사저를 논란거리로 만들어서 불법 쌀직불금 문제를 물타기하려는 그들의 노력이 가상하기는 하지만 그들의 땡깡만으로 갑자기 없던 아방궁으로 슝하고 나타날리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마음이 사무치면 꽃이 핀다.’고 그들의 염원이 하늘에 닿았는지 노대통령 사저와 관련된 논란들이 하나하나 드러나고 있습니다.

 

 

 

노대통령 사저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에 걸린 간판입니다. 소문대로 아방궁이 확실합니다. 





 

 

 

 

노대통령 사저 지하의 호화 시설입니다. 말 그대로 지하궁전이죠.





 

 

 

 

사저 뒷산 해발 1500m에 비빌리에 건설된 전용 골프장입니다.





 

 

 

하지만 한나라당은 노무현 대통령 사저와 관련해서 국가예산이 500억이 들어갔네 1000억이 들어갔네 하고 있지만 아무도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소한 720억원이 들어간 명확한 근거가 여기 있습니다.





 

마징가 지하기지에만 720억 입니다. 여기에 지하궁전하고 골프장만 더해도 1000억은 훌쩍 넘깁니다. 한나라당은 위에서 밝혀진 720억 외에 진상조사단 구성해서 철저하게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해달라는 의미에서 한나라당 의원들과 내각 및 정부 관계자들에게 약소하나마 선물 하나씩 보냅니다.

 

 

 

 

이동관





 

청와대 대변인으로서 이명박을 과감하게 세종대왕의 반열에 올리려는 노력이 눈물겹습니다. 바쁘겠지만 감각 유지를 위해 틈틈이 공부하세요.

 

 

 

 

 

나경원





 

전직 대변인으로서 맹활약하다 요즘에는 국감장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집니다. 그래도 언니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어요. 십갑자의 이빨마공을 극겅으로 연성하면 도검불침, 만독불짐의 금강불괴를 이룰 수 있어요. 언니처럼 주화입마에 빠지는거 조심!

 

 

 

 

 

차명진





 

Hi Mr. Cha? Nice to meet you. 요즘 자주 출몰하던데 아직은 영어공부가 부족해 보입니다. 보내준 책 열심히 공부해서 다음에는 쪽 그만 파세요.

 

 

 

 

이봉화





 

이렇게 해야 직불금 탈 수 있는거예요.

 

 

 

 

 

최연희 





 

나는 논술을 정복하려고 그랬는줄도 모르고 그동안 너무 욕만 했네요. 다 보고 정두언 빌려주세요.

 

 

 

 

 

홍준표





 

노대통령같이 아방궁을 지어서 사는 전직 대통령은 없다고요? 책 아래 부분에 써있는 문구를 한 번 새겨보세요. ‘양심을 외면하고 살아가는 피폐한 영혼들에게…’ YS네 집 주차장까지 걱정해주느라 심려가 크겠어요. 다 보고 한나라당 의원총회에서 돌려보세요.

 

 

 

 

 

김영삼 





 

그냥 편안하게 노후를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세요. 잘못하다 레이건같이 되면 어쩌려고요. 최소한 벽에 전위예술 할 정도는 안되게 조심하셔야죠. 다 보고 강만수 빌려주세요.

 

 

 

 

 

 

 

강만수





 

장관 취임하신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시즌2’를 준비하시나요? 다 보고 YS 하고 바꿔보세요.

 

 

 

 

 

 

이은재





 

노무현 대통령 사저 지하에 컴퓨터시스템이 굉장히 복잡해서 기업에서도 잘 안쓰는 팬시스템까지 갖췄다고요? 교수 출신이면 컴퓨터는 좀 썼을텐데 아닌가봐요. 다 보고 이명박 빌려주세요.

 

 

 

 

 

 

진성호





 

언론노조는 친노단체라고요? 네이버는 평정됐고 다음은 어디? 다음?

 

 

 

 

 

임채진





 

!!!

 

 

 

 

 

 

어청수





 

이건 블레어한테 선물할건데 왜 그리 갔지? 간김에 그냥 봐요.

 

 

 

 

 

 

이명박





 

대통령이라 책이 아니고 특별히 영화티켓 보내줄께요. 디즈니에서 미키마우스 후속으로 새롭게 만든 캐릭터예요. 부시보다는 훨씬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는데 디즈니에서 사람 볼 줄 모르네요. 그냥 내가 주인공이다 하는 생각으로 보세요. 2인용 티켓인데 누구하고 갈거예요? 그런데 이명박 팬클럽 명사랑회장이 다단계업체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로 구속됐다던데 어떻게 된거예요? 뇌물 금액이 44? 역시

 

! 뭣들 해요. 민주당에서 쌀직불금 진상조사단을 만든다는데 빨리 노무현 전대통령 사저 지하에 구축된 마징가제트 지하기지의 실상 파악을 위한 진상조사단만들어서 철저하게 조사해야죠. 마징가제트 대신 태권브이가 나오면 어쩌냐고요? 어쩌긴요. 마징가제트 못찾아냈으니 태권브이한테 뒤돌려차기로 한 대씩 맞아야지.

 

하여간 그리 사느라 욕들 본다. 하긴 니들 보고 사는 우리가 더 욕본다.

 

 

 

뱀발) 노대통령 사저 관련된 부분은 뻘겅몸빼바지님의 긍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조작 사례입니다.

 

1. 언니 사랑해 -> 녀오기언니 사랑해

2. 생각을 주물러야 논술을 정복한다. -> 기자를 주물러야 논술을 정복한다.

3. 여자 시즌2... -> IMF 시즌2...

4. 마음의 평정 -> 네이버 평정

5. CJ7-장강7호 -> 부시마우스, 원래 이미지는 아래 같습니다.

 





 

 

원본<황포돗대>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71974&table=seoprise_11